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망포역 팔팔수산 해물한마당,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의 팔팔수산 특선!

이번에도 회를 먹고 싶다는 의견이 나와 망포역쪽 횟집으로 향했습니다.

약 15명정도의 회식!



팔수산이란 곳인데, 대략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1인당 25,000원 정도로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죠.

저희가 먹은건 저렴한 팔팔수산 특선~

(참고 : 1인당 35,000원 짜리 스페셜은 리필도 됩니다!)


회라고는 마트회만 사먹는 형편인데, 이런날은 저에게도 행운 ㅎㅎ.

듬뿍먹기보다는 골고루 먹어보는 날입니다. ㅋ


사람이 항상 많아서 늦게 나오는게 흠이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천천히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 "망포역 팔팔수산"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망포역 5번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건물 2층! 

현재 1층에는 롯데리아가 있네요.

전철역이 바로 앞에 있어 교통은 편해 좋네요 헤헤



@ "팔팔수산 스페샬"을 눈으로 먹어봅시다~!



처음에 나온 참치회무침.

그냥 소소



으어, 기본 찬. 

횟집 오면 제가 좋아하는 것들 ㅎㅎ



멍게, 해삼, 개불...

나이먹으면서 느끼는건데, 가 맛있어지고 있네요.

해삼은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일반 광어에 멍게소스였었나?

기억이 잘 안나지만, 좀 씁쓸한 맛이나요. 근데 기다리다 지쳐 배고파서 다 맛있음.



걍 문어숙회.



걍 조개탕!



걍 맥주 한잔 ㅎㅎ



요게 메인 모듬회!!.

요게 4인분이라 회 자체가 많지는 않습니다.

스끼다시? 반찬들, 사이드 메뉴들이 많은게 특징.

요게 다가 아니라 나중에 다른 구성으로 한판 더 나옵니다~!

섭섭해 하지 마세요 ㅎㅎ.

단, 요 특선 메뉴는 리필이 안됩니다. :)



낙지무침!

참기름에 찍어먹는 맛이 있죠 ㅎㅎ



그리고 요게 2번째 회 한접시.

제가 알기로는 리필도 몇번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사이드 메뉴들이랑 먹다보면 배불러서 못먹어요.

(리필되는게 한단계 비싼 세트메뉴였던것 같네요;; 가물가물합니다. 허허)



다녀온게 4월달이었는데, 이상하게 이 메기는 기억에 남는군요.

진짜 맛있었네요. 소주 도둑으로 인정!



걍 무난하게 잘 구어진 고등어 구이~



이때쯤이면 이미 배가 불러 먹기힘들정도.

마끼~



오오, 그리고 이건 밥땡기게 하는 쭈꾸미 볶음.

이외에 매운탕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


나중에 생각해봐도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했던 곳!!!

가성비가 너무 좋아 한번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