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소금빛 풍천장어 - 장어파김치쌈, 풍천장어구이 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간만에 회식으로 들린, 금빛 천장어 입니다.


장어는 정말이지 간만이군요 후후.

덕분에 잔뜩 먹고 왔습니다~



교통은 지하철이나 버스 이용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위치!

벽적골 주공8단지 아파트 쪽에 있습니다~



밤이라 사진이 잘 안찍히긴 했지만... 찰칵!


여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외로 프렌차이즈 였네요.

부평이 본점이고, 부평/부천/수원영통x2 요렇게 있군요.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장어파김치쌈과 풍천 장어구이가 주 메뉴!!

회식이 길어져서 모든메뉴는 시켜봤으니 사진으로 보시죠^^



요건 기본 반찬 셋!

나름 정갈합니다~ ㅎㅎ


간만에 장어뼈튀김 먹으니 맛있더군요 ㅋ



반찬 몇가지 찰칵~



장어싸먹을 수 있는 무쌈과 김도 있죠~



그리고 드디어 천장어구이가 나왔습니다 ^^~

양념/소금/간장 맛이라고는 하는데....


사실 소금 맛 빼고는 걍 장어구이 양념 맛 ㅎㅎ

(소주랑 먹어서그런지;;)


아무튼 제 취향은 걍 소금구이가 가장 난 것 같습니다!



식전 기본 죽!!



그리고 장어를 한번 쌈을 만들어 올려봤습니다!!



소금 구이는 요렇게 살짝 장에 찍어서 한입!

(갈... 매기 모양이 ㅋ)



요렇게 김과 무쌈으로도 한입!



처음에 풍천장어구이를 먹다보니 요 어파김치쌈도 먹고 싶었는데,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



장어들 가운데 파김치가 똭!!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ㅎㅎ



요건 장어탕으로 나온건데, 시원시원~ 

소주안주로도 좋아요!



나갈때 보니 요런 설명도 있네요. 

몸에는 다좋습니다. 만병통치약 하하;;



아무튼 술안주로는 꽤 마음에 들지만....

비싸서 자주 오지는 못할 것 같은 기분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