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미똘 오모가리 부대찌개 - 부대찌개


어느날 늦은 저녁, 한끼 해결을 위해 후배와 함께 들려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미똘 오모가리 부대찌개" 라서... 당연히 부대찌개를 주문해봤죠.


근데 다른분들 후기 보다보니... 뼈전골도 엄청 맛있어 보이더군요 ㅎㅎ.

오모가리 김치 베이스다보니 다 맛있을듯 싶네요.


그리고, TV랑은 연관없을 거서 같은데..... TV도 한번 출연했다고 하더라구요.


※ 찾아보니 여기는 3호점이더군요. 본점은 화성시더라구요 ^^




메뉴는 대략 요렇고, 저흰 부대찌개 2인분~!



기본 셋팅~!


콘샐러드랑 파전은 센스!!



찌개를 보글보글~!



작은 파전이었는데 꿀맛!!



요 신라면은 나중에 넣으면 되고~



육수라고 써진... 육수 그릇 ㅋㅋ



뽀글뽀글뽀글~

뭐, 부대지개에 들어가는 기본 재료는 다 들어가 있습니다.



뭐, 나름 평범한 부대찌개.

엄청나게 깊거나 특별한 맛은 없습니다.


오모가리 김치 베이스라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



가격대에 비해 확실히 햄이나 구성물이 많긴 많아요.


이때 밥 추가해서, 국물이랑 내용물 싹싹 긁어먹었네요.


1인분 8천원짜리 부대찌개 치고는 완전 만족한편!

거기다가 콘샐러드도 안귀찮아하고, 리필 잘해주셔서~ 완전 기분좋고 맛있게 먹었네요.


요 동네 부대찌개 먹으러는 이곳으로 갈듯!


그나저나.... 다음에 가면 오모가리 뼈전골을 꼭 도전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