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권선시장 백암순대 - 족발, 머리고기 등


지난번 회식으로 권선시장의 암순대를 방문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기 백암순대도 꽤나 유명하더군요.

역시나 순대와 족발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좋아합니다.


물론 저도 나이먹어서 그런지 이런 곳 너무 좋음 하하하;;


가게이름이 순대인데도 불구하고, 순대는 그냥 그렇고 이 더 유명한 곳!



아래와 같이 권선종합시장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양쪽에 백암순대집이 보입니다.



여기 백암순대말고, 다른 족발집들도 많이 있더군요.

다음에 다른 곳을 가볼까 생각중!



대략, 이런 느낌의 시장 분위기 :)


메뉴판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족발시키면, 순대와 순대국이 같이 나와서 가격대비 정말 싸고 괜찮은 편!

서울에 마포 공덕 족발골목이 있다면, 수원에는 이곳이 있습니다.!!

컨셉은 비슷하네요. 순대는 무한리필! 족발과 술장사!! 아하하.



짜잔, 드디어 나온 풀세트!!

음, 확실히 여기 족발 맛있습니다. 세트도 푸짐하고 말이죠~



키야, 요즘 족발안먹은지 좀 오래됬는데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ㅠ.ㅜ

(1월달에 찍은 사진인지라 ㅋ)



오오, 완전 만족!



요 양념과 마늘, 양파와 상추쌈에 푹 찍어먹으면!! 예술!


배고픔에 와구와구 먹다보니 나온 순대국!!



저녁타임을 꾹 참고 가서 먹은거라 마구 먹은 족발에 순대국이 정말 좋았네요 ㅠ.ㅜ

순대국물도 진짜 시원하고 술안주로도 최고!!



으어어, 짤하나 추가입니다.



여기 무쌈이 족발이랑 먹기에 진짜 좋습니다.!



수제순대는 아니지만, 리필이 됩니다! 걍무난무난

순대보다는 저 간이 은근 먹고 싶었네요 ㅋ



먹다가 다른메뉴 먹고 싶다는 분이 있어서 편육을 주문!!

음, 이건 별로 였네요.


굳이 여기와서 편육을 먹을 필요는;;;



요건 머릿고기!!

이것도 소주안주로 먹을만한데...


걍 족발이 진리인듯 싶습니다. ㅋㅋ

족발과 순대국 하나면 게임 끝!!


저기 족발 대자 하나면 3~4명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듯 싶네요.



마지막으로 늦게온 분들을 위해 추가한 족발!

키야~.


나중에 친구 놀러오면 사다가 먹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