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누들떡볶이 - 누들떡볶이 세트


이번에 소개드리는 메뉴는 들떡볶이란 곳의 세트 메뉴입니다.

어느 이른 퇴근날 떡볶이가 땡겼는데,

걸어다니다가 생각나서 한번 들려봤네요 ㅎㅎ



위치는 대략 저곳!



세트메뉴가 8,500원이었던것 같은데,

요렇게 누들떡볶이 + 오뎅 + 튀김으로 구성~



김말이+오징어+새우+고구마+만두 등~

만두는 오다가 배고파서 먹었네요 핫핫;;



짜잔~. 요게 바로 누들 떡볶이

뭔가 했더니 떡을 좀 얇고 길게 썰어서 누들이라고 하는 것이었군요... 시무룩;;



오뎅은 은근 많이주더군요.



요런 셋팅~



안을 보면 꽤 길쭉길쭉하게 떡볶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ㅎㅎ



오뎅은 싹둑싹둑 잘라서 떡볶이 양념에 비벼먹으면 됩니다~



뭐, 나름 배부르고 괜찮았습니다.

근데 요런것보다는 국물있는 떡볶이가 더 나은듯 싶네요. 어차피 8천원대 가격이면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