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원천 설렁탕 - 특설농탕


수원에서 설렁탕집을 어딜가볼까 하고 고민이었는데,

길을 가다가 우연히 괜찮은 곳을 발견하고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


검색안하고 걍 지나가다 들른 곳이었는데 괜찮았네요.


도가니탕 꼬리곰탕 설렁탕 갈비탕.... 다 하는 집입니다??

24시간이라서 믿음직~!


자세히 보면 탕 포장도 전문으로 하는데, 

먹다보니 은근 사람들와서 몇인분 포장해가더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국물 사가지고 가서 우려먹으면 진짜 괜찮을듯 ㅋ)



교통은 불편하지만, 자차로 오면 쾌적~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은근 메뉴 많네요 ㅎㅎ.

사실 왕갈비탕을 먹고 싶었으나.... 가게이름이 설농탕집이라.... 어쩔 수 없이 특설농탕을 주문 ㅋㅋ!



짜잔~ 기다리다보니 뽀얀 국물과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특설농탕이다보니, 푸짐하군요 후후.



뜨근함이 느껴집니다~



안에는 양지와 도가니등이 듬뿍~



파도 송송~



살짝 덜어서 양념장에 푹~



마지막으로 밥과 함께 한컷!!



겨울이 되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