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홍익돈까스 - 크림돈가스, 고구마치즈롤까스 등

이번후기는 홍익돈까스 매탄점 후기!

삼성디지털씨티 정문 및 영통구청 바로 길건너에 위치하는 곳.

이 건물 1층에 여러 음식점들이 있는데, 이곳은 은근 우직하게 오래 가는 곳;;

 

이 건물 처음지어질때 1층에 식당허가가 안나서 공실이었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들은것 같다. 이후에 어찌저찌 겨우 구청과 협의하여 식당이 들어올 수 있었다고;;;

 

개인적으로는 버거킹을 가장 많이 이용하긴 했지만...

이곳 홍익돈까스도 여러번 방문한 기억이 나네요.

 

이때는 점심으로 나와서 맛나보고 안먹어본거 이것저것 시켜봤습니다. 하하;

 

아, 그리고 몰랐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이외로 홍익돈까스 본점이 동탄이더라구요.

홍익하니까 괜시리 마포생각나서리;;;

 

요건 크림돈까스! 느끼느끼
시~원해보이는 음료컵 ㅎㅎ
이것도 치즈 뭐시기 였던것 같은데 기억이 안남. 홈페이지 메뉴에 없는걸보니.. 한정메뉴였나 가물가물;;
이건 고구마치즈롤까스. 고구마 개인적으로 좀 무시하는 재료인데, 의외로 잘 어울리는듯
고기 + 치즈 + 고구마 같이 드신분이 무척 좋아하시는 메뉴라 저도 한입 먹어봤네요.

홍익돈까스야 흔한 프랜차이즈 무난한 돈까스집 느낌?

메뉴판 사진이 없어 아쉬운데... 이제는 없는 메뉴가 없는... 그런 집이죵

돈까스 뿐만 아니라 샐러드랑 파스트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낮에 가보니 동네 아파트 아주머니들이 잔뜩~!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뜬금없지만 뭔가 평온해보여서 좋았지만... 다시 일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