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달구 이야기

무스쿠스 - 씨푸드 뷔페

이번 후기는 평일 저녁으로 들린 씨푸드 뷔페 무스쿠스 입니다.

인계동에 있는 CGV 건물 3층에 위치합니다.

뭐,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는 점!

개인적으로는 무스쿠스 처음 가봤네요 ㅎㅎ.

 

고급 음식을 노리는게 아니라 적당한 가격에 회식을 하려면 무난할 걸로 예상됩니다 ^^;

가격은 아래 참고~!

 

뭐, 전체적으로 뷔페분위기가 크지는 않고 적당함 느낌

메뉴 가지수는 적거나 중간인 편. 딱히 인상적인 메뉴는 없었고, 기억남는건 와플기계에서 만들어 먹는 와플 정도?!!

 

대략 요런 입구!
가격은 참고하십숑~!
디저트들 요만큼~
전체적으로 보면 요정도가 다
초밥들은 대략 요렇게 쫘악~
이게 제가 마음에 들었던 와플 기계 ㅋㅋ. 왼쪽이 반죽이고 설명서대로 넣고 좀 기다리면 됩니다~! 신기했네요 ㅎ
간단 해물과 육회로 시작!!
스테이크는 기대좀 했는데 솔직히 별로 였네요;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 의견)
일단 목마르니 맥주한잔...
물회랑 크랩인데..... 살이 별로;;;
중식쪽에서 이것저것 가져와 봤습니다 %%
짜잔~ 이게 제가 만든 와플 ㅋ. 후식으로 맘에듬~
아이스크림도 올려서 짠~!

 

가지수나 뷔페 자체는 엄청 마음에 든건 아니지만,

뭐 가성비 따지면 적당한 회식 정도로 기억에 남을 듯 싶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