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마조치킨 - 스노우스파이시순살, 스파이시양념치킨

이번 후기는 저녁에 간단 맥주한잔 후기입니다~!

마조치킨이라는 곳을 처음 방문이었네요.

 

검색해보니 화성쪽에 본점이 있고, 여기가 두번째 점이네요. 

일단 주변 기본평들은 다 괜찮더라구요!

 

근데 메뉴판들 찾아보기가 불편해서... 제가 미리 가서 찍어왔습니다. ㅋ

 

아, 그리고 여기서 왠지 요즘에 여기저기 핫해진 코젤다크를 처음 먹어봤습니다.

(시나몬 뿌려주는게 요즘 어딜가나.... 대세인듯 ㅋ  - 처음에는 여기만 그런건줄 알았는데 여기저기 다 하더라구요)

 

대략 요런 곳! 분위기도 나름 좋고 위치도 나쁘지 않아요. 결정적으로 치킨 맛있음!!
메뉴들인데, 자세히 보면 없는 메뉴 없음요 ㅋ. 주로 맥주 안주 위주!!
기본 셋팅!!
오... 코젤다크 비쥬얼이 개꿀! 맛은 덤으로 따라오는데 엄청 맛납니다! 특히 코젤다크 한모금 마시면서 입에 젹셔진 시나몬 향이 정말 일품!!
스노우 스파이시 순살. 치즈 엄청 넉넉하게 주는데, 살은 스파이시라 엄청 잘어울리네요 ㅎㅎ. 꽤 맛있다고 생각한 치킨. 요건 기본으로 주문 추천
요건 무난무난한 양념!

 

치킨 맛들은 다 괜찮습니다만,

일단 스노우 스파이시 순살과 코젤다크로 시작하시는걸 강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