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항아리 보쌈 - 마늘보쌈, 회보쌈

영통구청 바로 옆에 있는 곳으로 회식겸 들려본 곳입니다~

가게 이름은 항아리 보쌈!

 

제가 본것만 거진 10년은 넘은듯 하네요.

이동네에서 오래남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인기에 비해서 정말 오래간다고 보는 곳.

(뭐, 그건 나름 장점이 있기 때문이겠죠 후후)

 

다른 곳은 보쌈과 족발 섞어서 파는데, 이곳은 오로지 보쌈만 취급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믿음? 

자주 가지는 않는데, 가끔 보쌈이란 메뉴가 생각날때 들르는 곳이지요.

 

위치는 대략 위와 같습니다~

 

가게 전경

메뉴는 2019년 초 기준으로 위와 같으니 총무들은 참고~.

이게 어떻게 보면 비싸보여도,

4인기준 (대) 라고 보면 1만원~2만원 사이로 국수 / 파전 좀 추가해도 될 정도죠.

(회식때는 사실 보쌈 생각나고 저렴한 곳 가야할 때 애용하긴합니다;;; 하하)

 

요게 회보쌈!!
이게 마늘 보쌈! 뭐.. 다 그렇죠. 위에 다진 마늘 뿌려주는거 ㅎㅎ.
막걸리도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먹음직스러운? 김치등!
요렇게 올려서 꿀꺽!
파전도 주문해 봤습니다. 막걸리와 궁합 최고!
이때는 좀 많이 먹어서 왜찍었는지 모름.... 아마 이렇게 막걸리 먹고 먹었나보네요 ㅋㅋ
마지막은 막국수로 마무리~!

아쉽다면 보쌈만 판다는 정도?

맛과 가격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예전에는 몰랐는데, 어느날 찾아보니 항아리 보쌈도 여기저기 체인이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