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택이네 조개전골 - 스페셜조개전골 + 새우튀김

이번 후기는 영통역 택이네 조개전골에서 진행한 회식 후기입니다.

해물을 먹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 이곳을 선택!

 

단순 조개전골이라기보다는 거대 해물전골 이라고 봐야 알맞는듯!

소주와 함께하기에 매우 좋고 비쥬얼도 높아 만족도도 괜찮은 곳입니다.

 

프렌차이즈로 여기저기 지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수원 영통역에 있는 수원영통점에 들렸습니다~!

 

 

주차는 따로 공간은 없고, 저 골목 부근이나 홈플러스 무료주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런 원룸촌 1층에 있습니다~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1인당 2만원 치면 4명이서 스페셜 조개전골먹으면 무난한듯! (토핑추가하다보면 비싸짐;;) 나름 아이들 메뉴도 있고,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칼국수들도 있습니다~ 스페셜은 토핑하나 추가 가능!!
짜잔~ 거대한 가마솥급!!
열어보니 요렇게 다양한 해물들이 들어 있습니다.~ 국물맛은 끝내줄수 밖에 없습니다. (해물 못먹는 분이 있다면... 못가겠죠)
요렇게 타이머도 주시네요~. 잡담하면서 기다려 봅니다!
기다리느라 힘들까봐 이런 서비스 챙겨주시는 센스~
시간이 지나보니 캬아~! 잘 익은 해물이 등장!
움짤 하나 추가요~!
나중에 국물에 칼국수 넣어먹으면 꿀맛! 아니면 소고기 샤브와도 조합이 괜찮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국물맛이 느껴지는 짤~!
술안주로 새우튀김도 추가해봤네요 ㅎㅎ

 

먹다보니, 소고기 샤브나 문어등 토핑을 추가하다보니 돈이 꽤 나오긴 했습니다.;;

마지막은 칼국수로 깔끔하게 마무리~!

 

해물먹기에 단체회식으로 꽤 괜찮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