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레비브루잉 - 수제맥주 샘플러 + 맥주삼합세트 등등

이번 소개드리는 곳은 수원의 수제맥주 먹기 좋은 곳인 레비브루잉 입니다!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홈페이지에 설명도 있네요.

 

ABOUT | leveebrewing-company

DOJIMA HOUSE BEER 부산 서면에서 '도지마 하우스 맥주'로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일본 오사카 도지마현에서 전수받은 양조기술을 토대로 도지마 하우스만의 수제 맥주 알트와 쾰시를 선보이며 부산의 소문난 소규모 맥주양조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성공적인 서면점을 발판으로 2003년 12월 부산 해운대에 2호점인 "바로니 브로이 하우스"를 확장 설립하여 서면과 해운대 양조장에서 연간 10만 리터의 맥주를 생산하는 MICRO BREWERY로 성장하였

www.leveebrewing.company

대략 요약해드리면,

시작은 부산 서면의 도지마 하우스로 시작!

일본에서 전수받은 양조기술로 부산에서 인기를 끌고, 이후 해운대에 바로니 브로이 하우스를 설립

이후에 수도권 진출을 위해 수원 망포동에 바로니 브로이 하우스를 신설!

하지만 주세와 유통제한의 이유로 힘들었다가 레비브루잉컴퍼니 라고 명명후 새로 시작!

요렇습니다.

 

더 요약하면... 수도권 진출까지는 실패 ㅠ.ㅜ

 

가게 분위기는 매우 좋습니다. 다트도 있고, 무제한 맥주 구역도 있고,

뮤직비디오에 가사도 나오고 ㅎㅎ

저는 맥주 마시기에 매우 좋다고 생각!

 

하지만.... 아래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지하철과도 매우 멀어서리...

가게되면 대리기사를 부르게 된다는 후문;; 교통은 매우 불편.

 

사람들은 이상하게도 별로 없는데, 운영 자체는 꽤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하는 것처럼 보였네요.

본사가.... 부산에 있어서 그른가??!!!

 

개인적으로는 이미 2번째 방문인데,

매우 호인 곳!

메뉴도 간소한 편인데, 이날 먹은건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요런 느낌! 안보이는 쪽에는 다트게임도 있습니다~!
음료 메뉴들. 전 샘플러 4종과 블루 마가리타를 먹어봤네요. 걍... 마지막에 칵테일이 땡겨서리;;
맥주삼합으로 시작해서, 치즈 수북 나쵸, 포테이토피자 순으로!!
흑맥주! 4종 샘플러에 있는 메뉴입니다~!
치킨이 모양은 별론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부드럽고 맛남. 페페로니도 굿굿! 감자튀김이야 맥주 마시다보니 계속 주워먹게 됨 ㅋㅋ
레비브루 수제 맥주 대표 4대 샘플러! 전 욕심쟁이니 다 먹음!!
치즈 수북 나쵸! 캬아 진짜 맛나게 잘 뿌렸네 싶은데, 당연하게도 아래쪽은 치즈 없음 ㅋㅋ. 양심있으면 위에것만 먹지말고 아래꺼 꺼내서 위에 찍어먹어야 함!!!
마지막에 애매해서 시킨 포테이토 피자인데.... 먹다보니 감자만 먹게 되더라구요;; 이미 많이먹어 배부르긴한데, 맥주안주를 먹고 싶긴해서.. 결국은 다같이 감자튀김만 먼저 처리해버렸다는 후문;;;
이건 블루마가리타 라고하는데, 맥주는 배불러서 시켜봄. 좀 취기 있게 드러가려고... 요즘 흑맥주 잔 끝에 시나몬 뿌리는게 유행이었는데, 요건 소금을 이렇게...... 근데 맛있었네요 ㅋㅋ 누가 사준다면 추천

 

맥주 많이 먹는 사람은 무제한 코너도 있어서, 고거 이용하면 되고,

걍 조금씩 여러명이서 먹기에도 나쁘지 않았네요. 저는 완전 호!

 

단점은 교통 불편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