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8가지 맛의 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 팔색삼겹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영통구청 옆 상가단지에 있는 삼겹살 집입니다.

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다양한 종류의 삼겹살을 맛볼수 있는 곳. 신기해서 가는 곳 ㅎㅎ.


근데 막상 가보면 꽤나 푸짐하게 나온단 말이죠.



대략, 메뉴판은 요러합니다. 팔색한상시키면 이것저것 듬뿍 나옵니다.

고기가 많다기 보다는 잔반찬들이 넉넉해서 좋았네요 ㅎㅎ.



대략 요러한 한상인데, 찌개거리가 듬뿍 나와서 좋고, 야채들도 많아서 좋고~



이런 느낌입니다. ㅋ



자 불판에 몇점 올려 봅시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7가지 종류가 나오는데!!

인삼 / 와인 / 솔잎 / 커리 / 허브 / 마늘 / 된장 / 고추장 삼겹살 8종이 나옵니다.

사실.....

먹다보면 그냥 삼겹살 먹는 것 같음 ㅋㅋ.

물론 특색의 맛이 다르긴 하지만, 깊이 있게 그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네요. 

고추장과 카레 삼겹살 정도가 확실 다른 느낌;;;



자, 지글지글 익혀줍니다.~



후후, 고기 익는 소리가....



고기들도 요렇게 익어가고~



찌개도 요렇게 잘 익어가는군요!!



고기는 여러명이 먹기에 양이 많은 편은 아닌지라, 삼겹살 추가요!!

조잡한 것들 먹다보니 역시나 생삼겹살이 진리 ㅎㅎ



아이러니하게도, 진짜 그냥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 듯 싶네요 ㅎㅎ



그리고 배가 부르면 치즈 볶음밥을 주문!!

치즈가 듬뿍~. 찌개 판에다가 요렇게 볶아주는군요~


가격도 적당해서 여렇이서 먹기에 무난했네요 :)

아무튼 이렇게 또 회식자리를 무난하게 해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