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Coffe Flower - 대추차 / 레몬진저등


권선구에 있는 커피집 이야기~

예전에 아는 분이 좋아하시는 찻집에 같이 가게되었습니다.


바로 요곳으로 아담한 동네 찻집 후기!

커피집 이름은 Coffee Flower 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그냥 무난한 소소한 동네 커피집~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 요중에서 대추차레몬진저를 선택!

쌀쌀한 날씨였죠 ㅎㅎ.


가격대는 싼 편은 아닌데, 무난무난 한편!

여기 농충액도 파는데, 요게 괜찮다고 합니다.


저도 가는길에 선물받았네요 하하!!



컨셉샷이긴 한데........

시집 같은 책들도 있습니다. 후후.



요게 제가 주문한 !!

감기가 홀딱 나을 것 같은 맛 ㅋ



이건 비쥬얼이 꽤 괜찮았던 추차 ㅋ.

이분도 살짝 감기기운이 있었죠~



오, 이건 서비스로 주신 수제쿠키인듯 싶은데,

모양도 특이하고 꽤 맛있었습니다.


특히 중간중간에 박힌 초코렛이 말이죠 ㅎ~



이것 페라떼~!.



이건 코아~



위에 사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릇들이 참 이쁩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차 종류에 맞게 컵들이 나오는 느낌 ㅎㅎ.




특이한 점은 주변에 어르신들이 꽤 많았다는 사실!!

은근 동네에서 인기 있나 봅니다~.



그리고 주변에 목감기가 걸린분이 있어, 하나 겟!!

같이간 지인 분이 사주셨는데, 겸사겸사 선물했네요 ㅎㅎ.


물에 솔솔 타서 먹으면 정말 괜찮습니다.!

먹어본 지인도 이거 먹고 감기를 극복(?) 했다는 후문~




나중에 자전거 타다가 한번 들려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