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쉐프의 부대찌개 - 크림 부대찌개


동네에 프의 대찌개 집이 있는데,

친구가 놀러오면 다음날 해장하러 찾아가곤 합니다.


이번에도 친구가 놀러와서, 다음날 들려봤네요 ㅎㅎ



메뉴는 특별하게 크림 부대찌개를 골라봤습니다.

사실 크림이라길래 뭔지 궁금하기도 말이죠.


설명을 찾아보면, 육수가 크림으로 만들어서 부드럽고 담백하다고 하길래 말이죠 ^^.

여성들이 좋아한다고 해서 더궁금!



요게 기본 셋팅된 모습~

아... 그리고 여기 쉐프의 부대찌개 에서는 부대찌개를 시키면 돈까스가 공짜아~



기본 반찬~!

역시 부대찌개에는 오뎅이 있어야!!!



여기까지는 좀 크림 느낌이 나는군요 후후.



보글보글 샷도 잊지 않고 찍어봤습니다 ^^



말이 크림이지... 안에 양념 풀어지면... 뭐 걍 부대찌개임 ㅋㅋ

상상과는 조금 달랐네요 ㅎㅎ



라면사리도 넣고 다시 보글보글!!


아, 여긴 라면사리랑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살포시 셋팅해봤습니다~ ㅋ



그리고 뒤늦게 나온 돈까스도 쓱쓱싹싹~


먹다보면 거의 2만원돈이긴 한데........... 뭐 해장용이나 든든한 아점으로 나름 괜찮습니다 ^^

비싼편인데 자주 가지는 않으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