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李가네 생고기 두루치기 - 두루치기 & 맥주한잔


수원 영통구청 근처에서 저녁먹을 일이 있었는데,

좀 쌀쌀한 날이기도 하고, 이날 두루치기가 땡겨서 주변을 배회하다가 들어간 곳!!


제목만 봐도 두루치기 팔 것 같아서 들어갔습니다. ㅎㅎ


가게 이름은 가네 고기 루치기!



검색해보니, 이외로 프렌차이즈가 아니라 단 한곳 밖에 없는 곳 ^^



대략 위와 같은 모습니다.

건물이 특이하게 주차장이 많아요. 위에 지금 보니 렌트카라고 나와있네요. 오호;;



입구에 있는 메뉴들!

꽤 크기가 있는 편이라 회식으로도 괜찮을 듯 싶네요.

(삼겹살 회식 ㅋ)



기본 셋팅~!.

두루치기와 콩나물, 그리고 묵!



맥주한잔을 홀짝홀짝~



보글보글~ 움짤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음, 잘 익어가고 있네요 핫핫;;



좀 끓었을때 라면사리도 투하~!



자, 완성~!! 두둥. 

두툼한 생고기들이 보이는군요~


2명이서 와서 먹었는데, 대체로 만족!!



그리고 두루치기 집에 빠질 수 없는 볶음 오뎅~!... 아니 어묵!!



키야, 한번 맛나게 한국자 떠보았습니다~



두툼한 생고기도 한컷 찍어보았어요^^



국물을 쫄여 갈수록 깊은 맛이!!


요렇게 밥과 두루치기, 맥주 한잔으로 저녁을 마무리했네요 ㅎㅎ.

무난하게 저녁먹기에는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