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포메인 - 사천볶음쌀국수 + 메인즈 점보세트


이날은 점심 회식으로 포메인에 들려봤습니다.

딱히 쌀국수 매니아가 아니라 자주가는 편은 아닌데,

날도 슬슬 쓸쓸해져서리 쌀국수 국물이 생각나긴 하더군요 ㅎㅎ.


아무튼 점심 회식으로 한번 들려봤습니다.~



지난번에 가나 우리들의 밥상 바로 위!



지도를 검색해보니 수원에 포메인 없는 지역이 없네요 ㅎㅎ.


메뉴판 소개!



음... 쌀국수집 가면 팟타이나 볶음국수류를 먹는 추억이 있어서,

지금도 이쪽만 먹음 ㅋㅋ


지난번에 해산물 팟타이를 먹어봐서 이번에는 사천 볶음 쌀국수를 골라봤습니다.

사실 양지쌀국수가 생각나는 날씨긴한데... 어차피 국물은 나오니 말이죠 후후.



그리고 테이블당 추가 메뉴들.

저희 자리는 메인즈 점보세트 가장 비싼걸;;;;.

닭날개랑 쉬림프롤, 스프링롤, 웨딩쇼마이??? 요렇게 나옵니다.


주문할때는 맘편하게 A6주세요~



뭐 쌀국수들은 대략 요렇게 있는데 보통 레귤로 포 먹더군요.

국물 진하기 차이라는데... 잘 안먹어봐서;;;



요건 쌀국수에 넣어 먹는 것~!



아, 일반 쌀국수 말고 좀 다양하게 있어서 한컷!

지인중 스파이시 포 먹고.. 속이 안좋아서 고생했다는 후문... 그렇게 매운가??;;



이것에 A6 메인즈 점보세트~!

쌀국수 나오기전에 좀 먹어주면 됩니다. ㅎㅎ



이건 옆에 먼저 나온 쌀국수.

캬아.. 이런 추운 날 완전 땡기는 비쥬얼!!



이건 제가 주문했던 사천볶음쌀국수.

매운 해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요게 쉬림프 롤~!



볶음쌀국수도 쉭쉭 비벼주고~



요게 스프링 롤인데, 옆에 보면 조그마한 새우도 깨알같이 있습니다. ㅎㅎ

요건 땅콩에 찍어먹어야 제맛!



아 그리고 볶음쌀국수에 국물이 없어 옆에 쌀국수 국물 뺏어먹었는데

따로 주문하면 주긴 줍니다.;;




몰랐는데 원래 주는건데 안나왔다는 후문 ㅋㅋ.


하아, 날이 추워지니 요즘 국수가 참 땡기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