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우리들의 밥상 - 닭볶음탕 + 연탄돼지석쇠구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꼭 누군가 결혼할때쯤이면 자주 가게되는 식당, 리들의 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지인이 결혼하게 되어 점심먹으러 갔다가 사진을 남겼네요.



대략 요기 2층에 위치.



이날은 나름 가장 잘나가는 메뉴인 닭볶음탕과 연탄석쇠구이 입니다. :)

그리고 계란말이까지!!



도착해보니 이미 불에 올라간 닭볶음탕 :)

여기 닭볶음탕은 맛있다기 보다는 좀 자극적이랄까요?



요렇게 끓다가~



짜잔~!

이제 슬슬 먹어봐야겠군요 후후.



기본 반찬들은 많지는 않지만 밥도둑들 ㅎㅎ.

오뎅볶음과 김까지



뭐 반찬은 이게 다긴 합니다만!!



후후, 감자랑 닭 한번 덜어봤습니다.

국물은 좀 쫄아야 밥이랑 비벼먹기 좋아요 :)



다리하나 건져서 찰칵 ㅎㅎ



좀 기다리니 나온 계란말이 ㅎㅎ



대략, 요런 느낌인데 밥도둑~!



오, 이건 사진이 좀 맛있게 찍혔네요 ㅎㅎ.

석쇠구이입니다.~!



밥비벼먹으면 최고.



여기오면 항상 고민되는게 닭볶음탕에 밥을 비벼먹을 것인가?

석쇠구이에 밥 비벼먹을 것인가 ㅎㅎ.




음,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가끔오기 좋은 곳.

요리들이 대부분 자극적이라 밥이랑 비벼먹기에는 좋음.


술먹으러 오기에도 괜찮다는데....

아직 점심밖에 안와봤네요 ㅋ.


아무튼 무난하게 점심회식하기 괜찮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