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가원 - 국내산 돼지갈비


이번 회식 후기는 영통구의 갈비명가 입니다.

이 근처에 원으로 끝나는 고기집이 꽤 있네요 ㅎㅎ


비싼 갈비집이긴 한데..... 돼지 양념갈비 먹으러 회식 ㄱㄱ~

재미있던건.... 양념갈비 인데도 인원이 많아서 그런지 양념게장도 나왔다는 사실 ^^



이곳은 그나마 주차장이 넓은 편.

가게도 꽤 큽니다~ (건물 하나 다이니)



주요 고기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우 자체는 역시나 비쌉니다. 후후

이때 메뉴판에는 못찍었지만 뒷면에는 돼지 양념갈비도 있다는 사실;;



이번에 먹은건 국내산 돼지갈비~



기본 상차림입니다~



뭔가 정갈해보이는 무 / 깻잎 쌈



조금 담겨있지만..... 막 먹게되는 양념게장.

뭔가 한우 먹으면 막 리필했지만..... 돼지갈비먹다보니 막 더달라고 하기에 죄송;;;



샐러드~



이곳의 특별한 시래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메뉴 ㅋ



그리고 나온 돼지갈비~



불판에서 솔솔 익어갑니다~

고기 상태는 좋아요 ^^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



요렇게 보니 맛있어보이네요~


뭐, 맛은 걍 돼지갈비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수하게 익어가는 짤로 마무리~!



요건 옆테이블에서 슬쩍 시킨 육회!

사진 한장 찍고 몇점 얻어먹었습니다~



요건 비빔냉면이고,



이건 물냉면~

뭐, 사실 고기집 냉면은 거기서 거기



전 마무리로 된장찌개를 선택 후후.


배가 엄청 빵빵해져서 집으로;;;




돼지고기긴 했지만, 이곳 시설하나는 마음에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