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명품 본가 삼계탕 - 본가삼계탕

이번후기는 수원 디지털시티 정문쪽에 있는 본가삼계탕 후기입니다.

처음 들려본건데, 가장 저렴한 본가삼계탕을 먹었는데도, 비싼 가격에 후덜덜하고 왔네요 ㅎㅎ

 

물론 맛은 엄청 괜찮았습니다. 살짝 땅콩향 나면서도 인삼등의 찐한 향과 삼계탕!!

저희가 먹은 본가삼계탕이 16,000원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닭은 작은 스타일이라.... 뭔가 치킨을 먹는게 나은것 같은 느낌;;

 

결론은 맛은 괜찮으나 비싸다!!

(같이 먹은 분들의 공통적인 의견)

 

나름 김치도 직접 담그고, 술도 담그고 한다니까 믿어주는 수밖에!!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요 건물 3층에 위치합니다 ㅎㅎ
가격은 후덜덜. 제일 비싼 삼계탕은 전복 한방 삼계탕으로 26,000원이네요 ㄷㄷ
인삼주도 직접 담그는 듯!!
짠~ 나왔습니다! 요게 본가삼계탕!
인삼주도 조그마한 잔에 올려주십니다! 시원~!
부추도 취향것 좀 넣어주고~!
밥은 닭안에 들어 있으니 잘 파헤치기를!! 밥도 살도 상태는 매우 좋습니다!
진리의 소금!! 삼계탕은 소금이죠 헤헤

 

뭔가, 든든하고 시원하고 기분좋게 먹었다만,

내가 쏘는거라고 하면 뭔가 좀 많이 아쉬울 것 같은 느낌??

 

점심회식으로도 자본만 넉넉하다면 괜찮은 회식이네요!! 가격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