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잭스시카고피자 파스타앤펍 -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 갈릭고르곤졸라피자 / 크림파스타


이번년도 1월이었습니다.

주변에 시카고피자가 장난 아니라고 해서 엄청 가보고 싶을때가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점심회식때, 제가 시카고 피자를 가보자고 졸라서 가게되었네요 ㅋ.


처음에는 몰랐는데,

시카고피자가 일반적인 가게 이름이 아니라, 피자 종류더군요 ;;;;;

이때 은근 시카고피자 붐이라서, 시카고피자라는 유사이름을 가진 가게들도 여기저기 생기고 어디가 원조인지도 구분이 불가능할 때였습니다.

뭐, 굳이 원조를 찾아가야하나 라는 마음에 가장 가까운 시카고피자 파는 곳으로 출동~!


그래서 찾아간 곳은 망포역 근처에 있는 카고피자앤 이란 곳입니다.

정확한 상호는 카고피자 스타앤 !

(아따 이름 길다!)



아직, 다음 로드뷰에 없는 걸로 보아 생긴지 얼마 안된 곳!

여기는 전국에 딱 한곳밖에 없군요 ㅎㅎ.



요런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점심시간 방문이었는데, 근처 아파트의 아주머니들이 얘기들과 같이 많이 오시더군요 ㅎㅎ.

런치 메뉴를 이용한다면 가격대도 괜찮은 편!!


메뉴판 먼저 보실까요~



당연히 눈이가는 점심세트~!

저기서 시카고세트와 파스타세트를 골랐습니다. 4명이서 갔거든요 하하.



다른 메뉴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개인적으로 밤에 찾아가서 시카고피자와 맥주 한잔 하고프긴합니다. ㅎㅎ



뭔가 깔끔해보이는 구성~



가게 분위기는 대략 이런 느낌!

점심에 가면 햇빛이 쫙 비춰서 분위기는 좋더군요.

밝고 깔끔해서 좋군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모두 배고픔에 딸기잼을 발라 흡입!



음료는 무한 리필이랍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식전빵조차 맛있었네요 ㅋㅋ.

보드랍고 말랑말랑~



기다리다보니 요렇게 풀 세트가 나왔습니다. 두둥~!

시카고 피자는 저기 보이는 것처럼 특별한 그릇에 나오네요. 아래쪽보면 촛불?? 로 가열되고 있습니다.

치즈가 생명이라 그런듯!!



으아...

제가 지금봐도 감동적으로 잘나온 사진~!

딱 이 오리지널 시카고피자의 맛을 표현해주는 사진. 설명이 필요 없네요.



갈릭 고르곤졸라피자!

꿀찍어먹는건 다들 아시죠~



크림파스타인데!

맛있다!!

느끼하지만 맛있는 딱 그런 느낌 ㅎㅎ.



시카고 피자의 생명!! 치이즈!!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이것도 사진이 다 말해주는군요~



뜨끈뜨끈해서 치즈들이 아직 살아 있단 말이죠~



잘 보면 치즈들이 숨쉬고 있어요 ㅋ



대략 요런 느낌~!


으어!! 치즈를 주체할 수가 없게되었답니다.;;;



아직도 뜨끈뜨끈한 치이즈~



피자 사진만 보면 느끼할까봐, 탄산 사진도 추가 ㅎㅎ



시카고피자에 비하면 많이 떨어지지만,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시카고피자에 밀려서 그닥 인기를 못 끌었네요 ㅋ



요렇게 꿀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2조각 먹었는데, 요게 마지막 조각!

으아아, 도우에도 치즈들이 쫘악~!



대략 이런 느낌으로 치즈들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피자밀가루 반죽도 일반 반죽과는 다르게 특별하군요~


이게 양도 엄청나서, 

점심메뉴로 계산해보면 인당 만원부근으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네요.

점심에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카고피자를 안드셔본 분들은 꼭 들려보시길!!

(굳이 여기 아니라도 시카고피자 파는 곳을 들려보시길 강려크 추천~)




※ 국내에는 UNO라는 가게가 가장 초기 들어왔다가 거의 망한 수준이었다가 다시 붐이 되면서 여기저기 있다고 하네요.

   여기저기 시카고 피자 다른 블로거들 사진을 봤는데, 여기 비쥬얼이 정말 예술인듯!!


※ 시카고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깊은 그릇에서 굽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도우가 두꺼운 편이며.... 그 두꺼운 도우안쪽을 치즈나 양념 소스 등으로 가득 채운 방식이라고............ 그래서...... 칼로리 덩어리라 몸에 엄청 않좋다는 후문 ㅋㅋㅋ. 그래도 뭐 가끔??? 은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