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궁 - 소생갈비 & 돼지삼겹살


이곳은 예전에 총무할때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가게 이름은 이란 곳입니다.

이름처럼 으리으리한 곳이죠 ㅎㅎ



대략 이런 느낌.

가게 바로 옆에는 삼대째 손두부란 곳이 있습니다.

이곳도 예전에 한번 가본 기억이 나는군요.


교통은 꽤 불편하나 자차만 있다면 주차장이 넓어서 찾아오기 편합니다.



음 그전에 혹시 이곳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g으로 따지자면 아주 비싸지는 않습니다. 나름 적당한 편.

그러나 소는 모두 미국산이니 참고.



돼지 삼겹살만 희안하게 국내산.

가격대는 대부분 괜찮습니다.



점심특선으로 오면 꽤 괜찮을듯!!



저는 조금 늦게 도착하긴 했는데, 대략 요런 셋팅.

반찬들도 이것저것 있습니다.~



두둥, 소생갈비부터 올려봅니다~



후후, 맛있게 익어가는군요!!



소생갈비는 소금에 찍어먹어야 제맛!!



음, 최근에 가보정의 비싼 한우 생갈비를 먹어서 그런지 솔직히 맛은 보통.

하지만 가격은 훨 싸니 뭐 ㅎㅎ.



으어어, 고기들이 맛있게 익어가는 군요.

너무 익기전에 먹어봅니다~



아... 맛있겠다 ㅠ.ㅜ



소갈비집답게 게장도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 고기를 눈물을 머금고 올려봅니다. 흑.



요게 나름 별미인데, 팽이버섯과 뭐시기 양념인데, 고기랑 먹을때 꽤 괜찮았지요.



마지막 소고기라 아쉬움에 짤을...



그리고 이제 값싸고 양많은 돼지 삼겹살로 전환~ ㅋ



삼겹살도 괜찮습니다. 이젠 두꺼운 삼겹살이 대세~



마늘종지는 따로 말해야 가져다 줍니다 후후.



마지막 짤입니다. ㅋ

마늘이 저렇게 기름에 익으면 정~말~ 맛있다구요.



뭐, 이렇게 든든하게 회식을 마무리했네요.

사실 이거 말고도 된장찌개에 냉면까지 먹어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으나.....

소맥을 거하게 마셔 이미 정신이 나가서 사진은 여기까지로군요 하하하.


수원에 있는 고급 국내산 한우가 부담스럽다면 이곳도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