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변두리 이야기

태능설렁탕 - 매운갈비찜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태능설렁탕 이란 곳입니다.

원래 괜찮은 설렁탕집들을 검색해보다가 봤는데, 이외로 매운갈비찜 후기가 많아서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다른분들 후기에는 꽤 특이하고 맛있어 보여서 말이죠 ㅎㅎ.


설렁탕특집을 위해 가볼려다가.... 위치가 수원이 아닌 용인시 인지라 제외 ㅋ;



대략 요런 곳으로 꽤 한적한 곳에 위치!



가게 이름이 설렁탕이집이면... 응당 설렁탕을 먹어야하지만....

매운갈비찜에 계란을 넣어먹길래 너무나 궁금해서 매운갈비찜을 도전!!



반찬은 김과 젓갈...

그리고 저 계란은!! 매운갈비찜에 풀어먹으라고 나온 날계란 ㅎㅎ



뭐, 기본 김치류와 동치미도 있습니다.

반찬들은 소소~



그리고 좀 기다리다보니 나온 매운 갈비찜.

음 보기에도 좀 매워보이는데.... 실제로도 맵습니다. ㅋㅋ



뽀글뽀글~!


여기에 날계란을 탁~!



아마도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계란을 넣는 아이디어가 아니었을까 추측.



후기를 요약하자면.............. 그닥;;;

계란이 문제가 아니라 매운 갈비탕 자체가, 걍 맵고 짜기만해서 뭐 맛을 느낄수가 없음.

계란가 잘 어울리지 않을까 궁금했는데, 매운맛에 푼 계란 맛만 느껴질뿐 별로였네요.


예상보다 조합이 잘 어울리진 않았네요.


차라리 걍 계란찜이랑 먹는게 더 나았을 듯.



뭐, 위 내용은 개인적인 사견이고....

양 자체는 듬뿍이고 한끼로 때우기에는 부족함 없음.


※ 다른 사람 입맛에는 이외로 괜찮을지도??



으어어, 갈비!!



계란을 풀어서 이러한 비쥬얼이 ㅎㅎ.

취향 꽤 갈릴듯!




뭐, 매운갈비찜에 날계란을 풀어먹는다는 새로운 조합이긴 한데, 생각보다 별로.

아무래도 여기에서는 설렁탕을 먹어봐야겠네요.

다음에 설렁탕 먹으러 들려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