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평양왕만두 - 왕만두국


어느날 끼니를 때우다가 들린 곳.

퇴근할때 아주 가끔, 저녁으로 만두를 사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녁에 한끼 해결할 일이 있어 왕만두국을 먹는김에 사진 몇장 찍어봤네요 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 신기한게 만두국밥이란게 있는데, 다음에 도전해봐야 할듯.

마두소와 밥을 넣고 끓인거라고 하네요.


이날은 걍 만두국이 땡겨서 왕만두국을 주문해봤습니다. ㅎ



고기2개 김치2개 들어간 만두국~!



뭐 나름 평범한 요런 구성!!



뜨끈하게 끓여나온 비쥬얼입니다.~



후후, 움짤!



김치와 고기 만두 하나씩 꺼내봤습니다~



속은 꽉찬 만두.

맛은 꽤 괜찮습니다.!!


직접 만든거라 속도 가득이고 말이죠.

개인적으로 한끼 때우려고 만두만 사갈때 있습니다. 나름 적게 먹는다고 이걸로 때우긴 하는데.. 과연?



맛에 비해 비쥬얼은 걍 그렇네요 ㅎㅎ.



자 눈으로 드셔보아욥!



뭐, 이렇게 한끼를 해결했군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