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사량도 참치 - 참치회 코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영통에 있는 횟집입니다.

회식으로 들린 곳으로,

이곳 많이 다니던 분이 추천해주셔서 멀지만 들려봤네요 ㅎㅎ.

 

가게이름은 신 사량도 참치 인데, 이외로 프렌차이즈 등이 아니라 여기 혼자더라구요 (검색시..)

사량도는 섬이겠지하면서 한번 지도 검색해보니, 남쪽 끝! 여수와 통영 사이에 있는 섬!

※ 여담으로 안에 지리산이라고 있는데, 등산하러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함! (내륙의 지리산과는 다름!!)

 

사진으로 코스 메뉴들을 한번 만나보시죠~

 

기본 찬들!
메인이 나오기 전의 셋팅!
배고프니 초밥먼저 꿀꺽!
뭔가 뻘쭘해보이는 무조림. 근데 이런 무조림이 맛있는건 팩트.
뜨끈하게 김이 모락모락 데워서 나온 버섯 볶음
그리고 나온 참치! 캬아 비쥬얼은 쥑이네요. 맛도 굿굿
이렇게 김에 참기름 발라서~!
으어어, 입에서 녹는 참치!
이건 생선살이었던것 같은데 가물가물;;
요런 코스들도..... 먹기 애매하당;;
무난한 튀김.
사실 이게 소주안주 끝내줬지 말입니다. ㅎㅎ

 

따로 회계가 있어 제가 메뉴가격대를 보지 못했는데,

적당한 가격에 먹기에는 괜찮았다고 하네요 ㅎㅎ.

 

코스에 따라 참치 리필되는 곳이니 회식으로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