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보라돌솥삼계탕 - 눈꽃삼계탕 / 누룽지삼계탕 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망포역에 있는 엄청 큰 삼계탕 집입니다.

가게이름이 좀 어려운데....

카카오 지도에는 보라돌솥삼계탕으로 나오고,

네이버 지도에는 돌솥삼계탕누룽지닭오리백숙 ( <진짜 이렇게 나옴)

으로 나옵니다.

 

아마도 전자였다가 후자로 바꾼것 같은데...

이게 가게 이름인지 메뉴 이름인지..... 쩝

 

뭐, 여기저기 방영되었다고는 아주 난리.

 

그래도 주차하기는 편하고 워낙 넓직해서 점심에 가기에는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대박 비쌈 ㅠ.ㅜ;

누가 쏘실때 간다면 게이득!

 

저는 좀 특이한 눈꽃삼계탕을 도전해봤습니다~

 

가게 입구... 실제로 가게 이름이 저렇게 써있음......
세부 메뉴들. 가격대는 뭐... 요즘 이정도는 하지 라고 하기에는 무안한 정도;;;; 
기본 찬들!!
요건 누릉지 삼계탕
요게 여름 삼계탕? 이었는듯
그리고 요게 제가 시켜본 눈꽃삼계탕!!
요게 양귀비가 즐겨먹던 은이버섯이라고 하네요;;; 내... 양귀비까지는 안바라는데;;
다른 삼계탕에 비해 국물색도 조금 다름! 은이버섯도 몸에 좋은거라고 하니 꾸역꾸역 먹었네요 ㅋ
백숙이야 뭐 푹 삶아져 나와 소금 찍어먹는 맛이죠 ㅋ
버섯이랑 한 컷! 버섯 때문에 색이 좀 다름 ㅎㅎ

 

이름이 특별해서 눈꽃삼계탕이라고 도전해봤는데, 걍 별로 인듯.

심플한 여름 삼계탕이 가장 평범하고 나은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