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쌀쌀한 날씨에 최고인 곱창전골! 권선동 송탄참작 부대찌개집!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제가 수원살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기도 하고,

한끼 식사로 가장 맛있다고 느끼는 곳. 거기다가 겨울에 이용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밥으로 먹기에도 좋고 소주안주로도 좋은 그 메뉴는 바로!!!

창전골 

입니다.


가게 이름은 송탄참작 부대찌개란 곳입니다.



대략 요런 모습 ㅎㅎ



부대찌개집이긴 한데, 곱창전골류도 팔고 있습니다.

이집은 자주가서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봤는데 곱창전골이 진리 ㅎㅎ



요건 2인분 셋팅해서 나온 것!!

그냥 술안주용으로 곱창전골이 있고, 식사용 곱창전골이 따로 있습니다.


배고플땐 그냥 곱창전골 먹고, 대충 한끼 때울때는 식사용을 먹지요. 

(식사용은 양이 조금 적지만 밥도 주고 저렴합니다.)



반찬들도 가끔 바뀌는데, 전 요기 계란말이를 참 좋아하죠.

계란말이 자체 맛이 좋은건 아닌데, 곱창전골 국물과 먹으면 잘 어울리더라구요.

리필도 잘해주시고요 ㅎㅎ.



보글보글 잘 익어가는군요. ㅎㅎ

이날은 전용 카메라가 없어서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였습니다.

그래서 화질이 영 ㅠ.ㅜ



조금씩 덜어서 밥과 함께 흡입!



안에 곱창들도 은근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노인네 스타일일까나요 ㅋ)



후후, 제가 사랑하는 계란말이~!

특히 추운날에 밥과 계란말이, 곱창전골 콤보는 최고네요 :)



양은 이렇게 남을 정도로 많습니다.

물론 천천히 다 먹어치웠지만 말이죠 ㅎㅎ.


전 친구랑 주로 가서 밥으로 먹는데,

3~4명이서 술안주로 먹으면 딱일 듯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