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고기를 시키면 감자탕이 서비스? 돈탐라 매탄권선점!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근래에 가본 음식점들 중에서도 꽤나 특이한 곳!

고기를 시키면 감자탕이 서비스로 나오는 곳입니다. ㅎㅎ

가게 이름은 탐라!! 개그맨 김준호가 광고 모델로 있는 곳 입니다. ㅋ



대략 메뉴들은 이러이러 합니다.

사실 처음에도 150g에 5,900원이라는 간판보고 들어간 곳!


싸고 든든하게 먹기에 정말 최고라는 생각에 들어갔죠 ㅎㅎ.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고기주문시 제주감자탕을 서비스로 주는군요 ㅋ


이날은 친구와 들려서 흑돼지생구이랑 양념구이 하나씩 먹어봤습니다. :)



나름 푸짐한 반찬들!!

요즘 고기집들 가면 명이나물들이 진짜 많이 보이는군요.


원래는 울릉도에서 나는 명이나물이 진국인데,

요즘은 공장에서 마늘맛 나게 양산하는 모양입니다 .ㅠ.ㅜ



나름 흑돼지라서 멜젓도 있고, 여러가지 양념이 듬뿍.

찍어먹는 종류는 정말 많네요. 손님의 취향을 존중하는 곳이로군요 ㅎㅎ



요게 제주도 감자탕이라고는 하는데;;;

솔직히 감자탕 치고는 맛이 없네요. 제주도식이라서 그런지..

아무튼 처음 접해보는 감자탕 맛이었네요 허허.


그래도 고기먹으면서 국물은 계속 떠먹게됩니다.~



고기가 나오기 전에는 감자탕 국물과 소주를 홀짝홀짝!



미리 조금 구워서 나오는 흑돼지 생고기를 불판에 투척!

미리 살짝 구워나온다는게 특징이라면 특징~



그리고 이건 레알 화산 계란찜.

후후, 3000원이 안아까운 계란찜 입니다.

저도 저런걸 만들어보고 싶은데, 저렇게 부풀어 오르게 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으아, 고기들이 익어갑니다.!

싼고기는 싼맛에 먹는거죠~



명이나물에 싸서 한입에 쏙!



불판에 고기들이 익어갑니다아~



불에 끓여서 쫄인 멜젓에 찍어먹어봅시다. ㅎㅎ



뭔가 살짝 아쉬운 맛에 주문한 흑돼지 양념구이!!

뭐, 이것도 싼맛에 맛있게 먹어치웁니다. ㅎㅎ



대략 이러언 비쥬얼! 양념은 언제나 타지않게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앗!


적당한 가격에 완전 든든하게 먹었네요.

정말 간만에 먹는 고기라 나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장소는 대략 이러한 곳!

여기에 은근 고기집들이 있어서 가끔 들리곤 합니다.~


그럼 든든한 한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