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간만에 먹는 돼지막창과 벌집삼겹살, 권선동 번개식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막창집입니다.

매번 지나가다가 한번 들려볼 예정이었는데, 친구녀석과 저녁을 먹을겸 한번 들려봤습니다.~



대략 이러 한 곳!



가게이름은 번개식당으로 등록되어있네요.

자, 그럼 한번 먹어봅시다~


저도 정말 간만에 찍어보는 고기 사진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돼지막창 2인분을 주문!

막창집답게 적절한 소스와 미숫가루가 똭



걍 반찬들~



걍 반찬들2



그리고 살짝 구워나온 돼지막창을 불판에 올려봅니다.

요렇게 보니 무슨 소시지 같네요 ㅎㅎ.



자자, 잘 뒤집어서 타지 않게~



전 계란찜 덕후라, 추가. 

그리고 저녁겸인지라 추억의도시락 하나 추가해봤습니다.



돼지막창은 슬슬 익어가고 있네요 ㅎㅎ



짜잔, 요녀석이 바로 추억의 도시락.

계란후라이랑 햄. 김치 멸치!



숟가락으로 막 비벼준 후에 힘차게 흔들어주면 완성입니다. ㅎㅎ



원래 위에 사진보면 막창이 동그랗게 생겼는데, 돼지막창은 이렇게 썰어줘야 맛있다고 하면서

주인아주머니가 맛갈나게 직접 잘라주십니다. ㅎㅎ


아무튼 친절하게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ㅋ



으헝, 이렇게 찍어먹으면 꿀맛~



그리고 막창으로만으로는 남정네 둘이서 양이 안차는지;;; 벌집삼겹살도 주문!



요것도 맛있게 익어갑니다.~



완성! 이제 흡입할일만 남았네요 ㅎㅎ.

별로 비싸지 않은 그냥 동네 막창집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


단체회식자리는 아니지만, 친구 몇명이랑 와서 먹기에는 좋은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