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선구 이야기

고기가 생각나 찾아간 권선동 참숯화로구이 고깃집


어느날 친구가 놀러왔는데, 고기 생각이 나서 한번 안가본 고기집을 방문해 봤습니다.

매탄권선역 부근인데, 고깃집 이름이 고깃집;;;; 이저너 이름은 횡성한우 였다고 하네요.



뭐, 대략 이러한 동네에 있을법한 일반 고기집입니다.~



이것저것 기본 반찬들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아, 이게 모듬이었나? 가물가물하네요;;



뭐 일단 비계로 불판을 달궈준 다음!!



고기를 올려줍니다. ㅎㅎ



된장도 서비스~!



으아, 저녁을 안먹은 터라 추억의 도시락!!!!



쉐킷쉐킷! 흔들고 비벼주면 완성!

고기보다 이게 더 맛있었던것 같기도 하고 ㅋ



밥을 조금 먹다보니까 고기는 익고 익어!!



이제 흡입!!

제법 맛있게 구워졌군요 ㅎㅎ


뭐, 이렇게 고기와 맥주로 아름다운 밤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