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매탄동 동산참숯갈비


이곳은 이번에 저도 처음가보는 곳이었네요.

매탄동 부근 삼성전자 디지털씨티와 주공아파트 사이 한적한 길목에 있는 고기집! 산참숯갈비 집 입니다.

별로 유명한지도 잘 몰랐던 곳인데, 은근히 오래 회사다니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더군요.


소갈비 돼지갈비 모두 파는데,

보통 돼지갈비를 먹으러 가더군요. 다른분들 후기를 봐도 말이죠 ㅎㅎ.


그래서 저희도 돼지갈비로.....

이쪽 동네가 한적해서 그런지 주차할 곳도 많고 회식으로는 좋네요.



단층건물인지라 엄청 넓지는 않지만, 회식하기에는 넉넉한편!



밤에는 대략 요런 모습.

저기 참숯에 불이 안들어와서 동산갈비로 보이는군요 ㅎㅎ.


자, 기본 반찬들!

게장이 나옵니다 두둥. 돼지고기를 먹으면서 게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두둥!!

이거 엄청난 메리트인듯 ㅋㅋ



사람이 많이가서 게장도 잘 리필해주십니다.

방마다 담당해주시는 분이 계신듯!



게장 은근히 실합니다!! 맛있어요~


자 그럼, 돼지갈비를 올려볼까요!!



후후! 요런 느낌



자자, 슬슬 익어갑니다아~



사진찍고 있었는데 옆에 눈치없는 후배가 칼질을 해대서,

요런 짤이 완성 ㅋㅋㅋ.



아무튼 후배의 고생으로 완성!

이제 먹기만 하면 OK~



자, 눈으로 먹어봅시다 :)



숯불의 뜨끈함이 느껴지는 움짤~!



고기는 그냥 소소했지만,

게장과 함께 먹으니 꿀맛!!


고기 맛이 엄청 뛰어난건 아니었지만, 회식으로 가기에는 적당한 조건을 갖추고 있네요.

가기도 쉽고 주차도 편하고!! 게장까지 ㅎㅎ


아무튼 든든하게 회식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