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닭도리탕과 석쇠불고기가 매력적인 곳! 우리들의 밥상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디지털씨티 정문 부근에 있는 밥집입니다.

뭐, 나름 점심먹기에 괜찮은 평판 좋은집이죠.


저도 가끔 밥먹으러 이곳을 찾기도 합니다.

이날은 지인 결혼식인지라, 점심을 얻어먹으러 간곳입니다. ㅎㅎ

가게 이름은 우리들의 밥상이란 곳!



위치는 대략 위와 같습니다.



다음뷰에서는 안보이지만, 현재는 요런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이러이러한데,

김치전골에 석쇠구이 또는 고등어구이 많이 시켜먹더군요.


전에는 김치전골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도리탕 입니닷!

란말이는 당연하게도 추가 ㅎㅎ

가격대는 뭐 고만고만;;



대략 이런 기본찬들 셋팅~!



오오 보글보글 끓여봅시다.



움짤 투척!


근데 맛음 음;;;; 완전 순하거나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살짝 컬컬한 맛이랄까요? 제 입맛에는 걍 중타 정도!


밥 비벼먹기에는 좋긴한데, 국물이 좀 진하고 매워서 컬컬합니다.

같이 드신분도 반응은 보통.



뭐, 그래도 전 배고픔에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허허.



요런 반찬이면 밥한끼는 후딱이죠 :)



그리고 여기오면 안시킬 수 없는 계란말이!!

닭볶음탕 국물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아, 생각해보니 닭도리탕보다는 닭볶음탕이란 말을 써야하는데;;;; 메뉴판이 그래서 그러합니다. 허허



아, 지금도 군침이...

뭔가 찬밥과 함꼐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계란말이도 굿!!



그리고 요건 석쇠 불고기!!!!

나름 하이라이트랄까요? 진짜 밥도둑.

밥 한공기는 뚝딱입니다. (제기준 ㅎㅎ)


점심먹으러 가기에도 무난한 곳이고,

다음에는 저녁에 들려서 삼겹살이나 좀 구워먹어봐야겠네요. ㅋ




고럼 건강한 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