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달구 이야기

신선한 제철요리, 해산물이 가득한 홍쿡


이번에 다녀온 곳은 회식으로 돈이 좀 넉넉하여, 가격에 신경안쓰고 다녀온 곳!

수원시청역 갤러리아 백화점 부근의 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아직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가게가 꽤 넓어서 단체회식으로 가기에는 꽤 괜찮은 곳입니다.

※ 가격은 좀 쎈듯!



위치는 대략 선경리빙프라자 지하1층에 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바로 옆!


지하로 꽤 크고 들어가는 입구도 멋있네요~!

딱 봐도 해물들이 듬뿍인 분위기 ㅎㅎ


여기 특이한 점은 반찬들이 퓨전으로 꽤나 다양하게 나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한 반찬들 ㅋ

이따가 한번 보시죠~


일단 메뷰판들을 한번 흝어봅시다!



일단 위 메뉴들이 추천메뉴긴 합니다.~



으흠. 가격이 80,000원.. ㄷㄷㄷ

닭이랑 전복 키조개 문어 등등등 몸에 좋다는건 다들어 가 있네요. 가격은 역시나 비쌉니다. 하핫.



각종 조개들이 들어간 조개찜!! 50,000원 ㅠ.ㅜ



연포탕 요런것도 있고, (문어요리가 많군요~)



요런 문어숙회도!!

제가 맛본건~

해천탕 / 소고기 샤브샤브 / 문어숙회 / 물회 요렇네요. ㅎㅎ


일단 요약하자면,

회비 넉넉할때 회식으로 가기에 괜찮은 곳!

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자, 이제 메뉴 하나씩 만나봅시다~



식전요리인 간단한 튀김들~



이것저것 골고루 찍어먹으라고 양념!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만난 요리는 문어숙회!!

메뉴랑 양이 좀 차이 많이나서 살짝 실망.. 삼만오천원인데 ㄷㄷㄷ



문어숙회 단독샷!. 맛은 쫄깃하니 괜찮습니다. 소주안주로 안성맞춤!



그리고 요건 나름 장어초밥일텐데, 모양새나 맛이나 그냥 그럭저럭 소소.



이건 갑자기 왠 뜬금포인가 의구심을 들게했던.. 케밥???



요리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그런지, 요런 반찬?? 들이 깨작깨작 나옵니다. ㅎ



그리고 요건 물회!! 얼음이 소복하네요 :)



맛있게 비벼줍니다아~! 요것도 소주안주 ㅠ.ㅜ



요것도 반찬으로 나온건데, 걍 세꼬시인듯~



반찬인 김치~



샐러드!! 아따 반찬 정말 많이 찍었네요 ㅋ



그리고 이건 옆테이븝ㄹ에 나왔던 천탕이란 녀석!

낙지가 아주 꿈툴꿈툴~. 속에는 닭한마리가 들어있다는 사실~



히익, 엄청 꿈툴거립니다.!



요녀석도 적당히 잘라주고 불을 끓이면 요렇게... 기운이 빠진다는 ㅋㅋㅋㅋ

아무튼 맛있게 끓여줍니다. 저기 가운데 전복도 보이네요.

몸에 좋다는건 다 넣은 듯!


그리고 이제 보실 것은 고기 브샤브 입니다.~



먼저 육수를 끓여줍니다아~



다양한 야채소들~!



그리고 샤브샤브 고기가 나왔는데.. 양이 적다 ㅠ.ㅜ



아무튼 끓은 육수에 살포시 넣어 익혀줍니다. ㅎ



으어어어!! 익는다~ 익어!



윽 너무 익었나.. 양념에 찍어서 호로록!



옆동네에서 해천탕 국물이랑 건더기 좀 얻어왔는데....

닭국물과 해물의 절묘한 만남!!. 뭐 술안주로 괜찮을것 같습니다. ㅋ



다시 저는 저희 테이블 샤브샤브로 집중!



요렇게 젓가락질을 해가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뭐, 다먹고 칼국수도 먹을 수 있으니 참고~!



이번회식때 다양한 메뉴를 먹어봤네요. ㅋ

돈걱정 없는 회식으로 괜찮은 자리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