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달구 이야기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 모듬해물갈비찜 + 치즈계란말이

예전에 4인 회식으로 들린 곳이었네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들린 곳!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후기입니다~

 

돼지갈비 찜으로 가격대는 4인기준 대략 5만원 부근으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

매운 갈비찜에 치즈계란말이로 좀 중화시킨 후에,

우동사리도 넣어먹고 볶음밥도 비벼서 호로록 다 먹어치웠네요 ㅋ.

 

 

위치는 수원시청역 인계동 먹거리 골목에 있고, 안쪽으로 쭈욱 들어와야합니다~!

(엄청 구석에 있긴함)

 

자, 그럼 눈으로 먹어봅시다~

 

가게 입구~! 내부는 꽤 큰편
나름 고춧가루로만 매운맛을 낸다카더라~! 사리도 잔뜩!!
요건 메뉴판 입니다~! 가격도 써있쥬?!
가게 입구에 런닝맨 왔다갔다는 액자도 있긴한데... 여기를 다녀온건지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다른 곳을 방문한건지는 확인 불가 ㅎㅎ
요건 밑반찬들~!
오오 이것이 바로 14,000원 짜리 치즈 계란말이. 계란말이 해본사람은 느끼겠지만(?!) 꽤나 고생했을껄로 추측! 만원 넘는 이유가 있는 거대 계란말이 ㅎㅎ. 매운 맛에는 계란말이가 최고긴 하죠 ㅋ
으어~! 기다리다보니 해물 매운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빠알간 색이 쫘악
대략 요런 풀셋팅!!
보글보글보글~! 매운맛이... 좀 느껴지긴합니다. 
뭐 돼지 갈비에 매운 양념맛이긴 합니다. ㅎㅎ 자극적인거 땡길때는 좋죠~
치이즈가 들어간 두툼한 계란말이!
요렇게 매운국물에 우동사리도 넣어 먹고,
후르릅!
아쉬워서 볶음밥도 2인분 추가요 ㅋ.

뭐, 요렇게 4명이서 풀코스로 다 먹었네요 ㅎㅎ.

 

 

모두 배가 빵빵해져서 헤어졌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