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통구 이야기

가격대 성능비 최고의 횟집. 13000개의 누적 초밥 미미횟집!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횟집!

중앙문 앞에 있는 여러 횟집 중에서도, 가격대 성능비가 가장 좋다는 미횟집입니다.

지금으로부터 한참전에 팀회식으로 방문한 곳이로군요 :)


당시 제가 총무였는데, 팀원중 회를 먹고 싶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수소문 끝에 결정했습니다.

사실 좀만 더 멀리가면 괜찮은 횟집도 있던데, 멀리나가기 귀찮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중앙문 근처의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ㅎㅎ


코스는 여러가지 가격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27,000원 코스를 골랐습니다.

(사실 꽤나 오래전 다녀온거라 가물가물 ㅠ.ㅜ)


10명이서 대략 술값포함 30만원정도 나왔으니 맞을 듯합니다.~


회만 잔뜩 드시고 싶으신 매니아 분들에게는 비추!

여러가지 스끼다시. 주변반찬들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강추!!

소소히 코스들을 기다리면서 먹는 소주가 매력적인 곳이랄까요 :)



계산할때 나오면서 요런숫자를 봤는데, 초밥 판매 누적개수라고 합니다.

크게 의미가 있겠냐만은...그래도 눈이가더군요. ㅎㅎ


다음에 갈때는 과연 숫자가 얼마나 바뀌었을까;;; 하는 궁금증도 있네요.

(뭐 주인이 그냥 바꿔버린다고 증명할길은 없지만서도 ㅋ)


그리고 보니 미미횟집의 미미는.... "맛 미" 자에 "아름다울 미"자로군요~


자, 그럼 바로바로 만나보도록 합시다.~




@ "미미횟집"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중앙문 앞쪽에서 쭉 올라가서 상가들 골목에 있습니다.

지도 보고 가시면 금방갈듯합니다.


대략, 프라이팬 옆. 헬스장 있는 건물 아래에 있습니다. :)




풍성프라자 빌딩인데, 아마도 아시겠죠? 흠흠




@ 그럼 이제 미미횟집 코스를 눈으로 먹어봅시다.



먼저 이건 기본 세트~!



모두 배도 고프고 술도 고픈지라, 먼저 가볍게 맥주를 한잔~!

뭐 좀있다가는 소주로 바뀌겠지만 말입니다. 허허



자자, 첫번째로 나왔네요. 그냥 식전음식이랄까요. 간단한 죽입니다.

저녁 안먹고 왔다면, 참 맛있게 느껴질껍니다. ㅋ



요건 그냥 샐러드~



요건 오징어 보쌈???? 오징어 순대는 아니고 걍 에피타이져~



이건 생선튀김이었더너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ㅜ



이건 개인별로 나오는 오뎅탕!!

소주안주로는 정말이지 이게 최고!, 무한리필이기도 하고, 은근히 매력적인 맛~



요녀석은 전복! 근데 전 전복별로 좋은지 모르겠네요;;

어디든 만원넘으면 들어가는 요리기도 하죠 ㅎㅎ

요즘들어 삼계탕이나 짬뽕에 참 많이 들어가죠 ㅋ



아.. 그리고 이건 뭔지 까먹음 ㅠ.ㅜ;



그리고 메인 배한척 등장!

4명당 한척인데, 양으로 따지자면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그냥 이야기하면서 한점씩 먹기에는 좋은 양~



상태는 무난한 편~! 

회는 제가 잘 모르고 먹어서 그렇기도 합니다. 허허;;



그리고 새우구이까지!! 큰게 참 실합니다. ㅎㅎ

예전 다른 횟집에서 요게 몇마리 추가해서 약 만오천원했던 것같은데;; 굿



그리고 초밥도 요렇게 나옵니다.~!

사실 이정도까지 왔으면 배는 꽤나 부른 상태입죠 ㅋ



이것도 이름을 까먹었네요 ㅠ.ㅜ;

사실, 다 적어놓은게 있었는데 폰이 초기화되는 바람에 흙;;

기억으로는 알이 꽉차서 맛있었습니다. 소주안주로 최고!



이제 끝인줄 알았는데 몇가지 더 남았군요. 요런 꼬치구이도 나오고~



이런 해물짬뽕같은 느낌의 탕도 나오네요.

하지만 이미 오뎅탕을 먹은지로 이때쯤이면 거의 GG 상태;;



걍 패스~



아, 진자 이때쯤이면 배터져서 술도 못먹을 정도 ㅋ



얼마전에 조개구이먹다가 탈난 적이 있어서;; 이런건 입에도 못대고 있습니다. ㅠ.ㅜ



그리고 이제 마지막을 알리는 매운탕!!

배는 부르지만 살짝 입가심을 해주면 깨운하죠



보너스로 이런 캘리포니아롤까지~!



그리고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과일이 똭!!


어때요? 이정도면 정말 푸짐하지 않은가요? ㅎㅎ

정말 배터지게 술보다 코스메뉴들을 더 많이 먹은 날이로군요!!

저렴하게 골고루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미미횟집!!








마지막 짤은...

맛나게 먹고 있는데, 속칭 삐끼가 와서 요런것과 사탕을 주고 가네요 ㅎㅎ.

137%란 수치는 어디서 나왔을까 0.23초 생각을;;

광고아니니 안가셔도 됩니다. ㅋ



그럼 모두 즐거우눈 회식자리 되시길 :)